WORK PROCESS
STEP 1
온라인 견적 문의
STEP 2
사무실 상담
STEP 3
실측 및 본 계약
STEP 4
디자인 미팅
(3주 소요)
STEP 5
공사시작
(4~8주 소요)
STEP 6
공사완료 및 촬영
STEP 7
사후관리
STEP 1
온라인 견적 문의
온라인 컨설턴트를 통해 견적 문의를 남겨주실경우 현장 위치, 기간, 공사 범위, 예산 등을 검토하여 이메일 회신을 드립니다. 이후 1차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.
* 사무실 및 현장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문의만 가능합니다.
* 공사 예정 최소 2개월 여유 기간을 두고 상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
* 사후 관리 만족도를 위해 수도권 지역만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
STEP 2
사무실 상담 및 1차 현장상담
1차 현장 상담 진행
현장 상태, 현장 실측, 디자인 컨셉, 공사 범위, 일정
등에 대한 상담을 세부적으로 진행하여 구체적이고
정확한 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사무실 상담
평형, 타입, 위치 등의 자료를 기반으로 디자인
컨셉 및 공사 내용, 범위, 일정에 대한 상담을
진행합니다.
* 평면도를 준비해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STEP 3
계약 진행
1.상담을 통한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 공사여부를
결정하시고 전화를 주시면 사무실에서 계약이
진행됩니다.
2.고객님의 스타일에 맞는 공사내용 수정이
진행됩니다.
3.전체적인 공사 일정이 정해집니다.
* 계약금은 전체의 10%가 발생합니다.
STEP 4
설계 및 디자인 미팅
1.계약 진행 후 현장 상담을 진행하지 않으신
고객님은 현장 실측이 진행됩니다.
2.현장 실측 후 디자인 미팅을 진행하여 도면 및
3d 시안 작업이 진행됩니다.
3.시안을 바탕으로 세부 마감재를 선정합니다.
4.마감재 미팅을 바탕으로 3d 이미지와 도면을
보내드린 후 수정기간을 거칩니다.
* 2~3주 정도 소요되며, 현장 상황에 따라 절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STEP 5
공사시작
모든 설계와 디자인이 확정되면,
시공에 관한 전문 지식을 겸비한 시공팀장님을
현장과 1:1로 배정하여 공사를 진행합니다.
카카오톡 단체방을 개설하여 매일 매일의
공사과정을 전송해드리고 끊임없이 소통하며
공사기간 내 완성도 높은 현장을 위하여 최선을
다하고 있습니다.
* 평균 3~6주 정도 소요되며, 현장 상황에 따라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STEP 6
공사 완료 및 촬영
입주청소가 끝나면 고객님과 함께 현장점검이
진행됩니다.
유튜브 영상 촬영 및 사진 촬영이 진행되며
포트폴리오 자료로 활용됩니다.
STEP 7
사후관리
빠른 피트백과 A/S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.